THE BEST SIDE OF 호치민 가라오케

The best Side of 호치민 가라오케

The best Side of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호치민은 베트남 남부의 대표적인 도시로, 특히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도 호치민 가라오케는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가 인기 비결은 다양한 요인에 기인합니다.

호치민에서 홍등가라고 하면 부이비엔 거리와 리틀 재팬이라는 두 곳의 주요 지역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두 지역은 각각 전반적인 분위기와 인파, 시설 면에서 상당히 큰 차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호치민 속 작은 일본이라고 불리는 타이반룽 거리 역시 대표적인 재팬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일본식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일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하노이에 온 관광객 대부분이 가장 처음 찾는 명소일 정도로 유명한 올드 쿼터입니다. 호안끼엠 지역의 일부로 홍강과 롱비엔 다리의 서쪽, 호치민 영묘의 동쪽에 자리 잡고 있는 올드 쿼터는 베트남 로컬의 삶과 문화를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섬세하고 아름다운 공예품 쇼핑 등 관광지로서 충분히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또한 해변가를 조금만 벗어나면 골목마다 자리 잡고 있는 작지만 개성 넘치고 예쁘게 꾸며진 카페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잠시 더위와 물놀이로 쌓인 피로를 덜어내면서 유명한 베트남 커피와 함께 간단한 식사나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베트남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한국 가라오케로 가시는편이 website 시간과 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가라오케 방문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

블링블링 가라오케의 더 많은 사진과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술은 양주와 맥주 이외에 일본 술이 비치되어 있는데 보통은 일본의 소츄를 주문해 탄산 등과 말아서 마시고, 남는 소츄는 키핑 해둡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하지만 이런 이유로 호치민의 밤문화에 대해서 섣불리 부정적인 선입견을 가질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스타일이나 외모에 대한 부분은 개인의 호불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사항이지만, 만국 공통으로 모든 이용객들에게 통할 수 있는 점인 밝고 활발한 성격과 적극적인 마인드는 결코 이곳 호치민의 수준을 따라올 수 없습니다.

특히 호치민시 최고의 엔지니어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으며 각각의 룸은 독특한 스타일로 설계되어 있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 여행차 베트남을 방문하셨다면 바를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되실 겁니다. 흔히 여행자 거리라 불리우는 데탐과 부이비엔 거리에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공간에서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으로 최상의 노래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적절한 가성비로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다른 가라오케를 얘기할때에는 안나오던 ‘에이스’라는 단어가 고구려 가라오케를 설명할때 자주 보이는 듯 하다. 실제로 고구려 가라오케에 가보면 상주하고있는 아가씨들이 가장 많아 보였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꽁가이들도 많이 보였다.

Report this page